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 오일영 원장
얼마 남지 않은 봄, 웨딩시즌을 맞아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들은 하루 하루가 분주하고 정신이 없을 것이다. 무엇보다 결혼식 전 더 나은 몸매와 갸름한 얼굴라인을 만들기 위해 신경 써야 하는 것들이 한 두가지가 아닐테니 말이다. 특히 웨딩 촬영을 위해 갸름하고 작은 얼굴로 만들고자 경락 등을 받기도 한다.

그러나 결혼 준비 기간이 길지 않은 경우라면 짧은 기간에 갸름한 얼굴라인을 만들기가 쉽지 않다. 그렇다보니 최근에는 단기간에 큰 효과를 거두기 위해 병원을 찾기도 하는데 뼈를 건드리거나 회복기간이 긴 수술 방법은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예비신부들에게는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다.

그래서 최근에는 별도의 절개가 필요없이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이들도 부담없이 받을 수 있는 '아큐스컬프 레이저'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는 예비신부들을 비롯한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 모두에게 적합한 시술이다.

아큐스컬프는 1444mm파장으로 지방층에 조사해 다른 부위의 손상 없이 선택적으로 지방을 융해할 수 있는 장비이다. 효과적인 부위로는 불독살, 이중턱, 볼살 등 얼굴 전반적인 부위에 가능하다. 동시에 늘어진 피부를 당겨주는 리프팅 효과도 있다. 평균적인 시술 시간은 약 30분 정도로 짧아 빠르게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러나 가격대가 저렴하다거나 혹은 지나친 홍보에 현혹이 되어 경험이 부족한 의료진에게 시술 받을 경우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얼굴지방흡입후기 등을 꼼꼼히 살펴보거나 이중턱지방흡입의 경험과 노하우가 충분한 의료진인지를 꼼꼼히 살펴 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 오일영 원장은 “봄을 맞아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들이 얼굴지방흡입을 위해 병원을 찾는데, 개개인에 따라 시술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아큐V윤곽술, 더블아큐v윤곽술, 토탈아큐v윤곽술 등의 맞춤 솔루션을 통해서 진행하는 것이 좋다" 라고 언급했다.

이어 오원장은 "얼굴지방흡입과 실리프팅을 함께 받을 경우 좋은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어 추천하는 한다"며 "무엇보다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의료진에게 상담을 받고 진행하는 것이 만족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