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아이유클리닉 오종탁 원장 /사진 제공=강남 아이유클리닉
최근 단기간에 지방을 제거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살빼는주사를 찾는 이들이 많다. 건강한 다이어트는 꾸준한 운동과 적절한 식이요법이 최선임을 누구나 알고 있지만, 일반적인 다이어트로는 원하는 부위의 군살을 빼기가 쉽지 않다.

강남 아이유클리닉에 따르면, 특히 허벅지 살빼기에는 어려움이 많기 때문에 성형외과, 비만클리닉, 피부과 등에서 다양한 체형관리 방법들을 알아보거나, 각종 후기들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한다.

흔히 지방을 제거한다고 하면 지방흡입술을 많이 떠올리는데 수술에 대한 비용, 회복기간에 대한 걱정과 수면마취에 대한 부담감으로 망설이는 이들이 많은데, 반면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고 에스핏 몸매를 만들어주는 바디주사가 최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얻고 있다.

보통 다이어트주사, 복부지방추출주사, 걸그룹주사, 허벅지안쪽살주사 등 다양한 명칭으로 불리는데 팔뚝이나 복부, 허벅지 등 쉽게 빼기 어려웠던 부위의 지방만 선택적으로 제거가 가능해 더욱 효과적으로 이상적인 몸매라인 완성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진행과정도 간단하고 일상생활에 지장이 거의 없으며, 관리만 잘한다면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강남 아이유클리닉 오종탁 원장은 “본격적인 지방주사 시술에 앞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는 PPC나 스테로이드 등의 불필요한 성분들을 사용하는지 꼼꼼하게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며 개개인의 체형과 지방량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충분한 상담을 통해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