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날이다. 최근에는 연인은 물론 많은 사람에게 특별한 날로 인식되고 있다. 밸런타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고백 또는 연인과의 로맨틱한 데이트를 앞두고 헤어스타일과 의상은 물론 메이크업까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다양한 스타일링 요소 중에서도 메이크업은 특히 중요하다. 전체적인 스타일링의 분위기를 결정하는 것이 메이크업이기 때문이다. 예쁜 옷을 입어도 어울리지 않는 메이크업을 한다면 성공적인 스타일링이라 할 수 없다.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LANEIGE)는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로지빛 커버’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이러한 메이크업은 장시간 데이트에도 무너지지 않은 지속력을 갖춘 것은 물론, 피부를 화사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줘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해준다.

▲로지빛 커버 메이크업을 위한 준비! 스킨팩으로 무너지지 않는 피부 보습 쌓기

겨울 데이트는 야외의 찬 공기와 실내 난방의 건조함에 노출되는 시간이 많기 때문에 장시간 데이트에도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때 적합한 것이 바로 화장솜을 이용한 스킨팩이다. 스킨팩은 짧은 준비 시간 내 각질을 잠재울 수 있고, 피부 깊숙한 곳에 보습을 전해줘 피부의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해 준다.

크림의 진한 보습력과 산뜻한 흡수력을 갖춘 라네즈 ‘크림 스킨’과 같은 고보습 스킨이라면 스킨팩에 제격이다. 크림 스킨은 풍부한 아미노산을 지닌 ‘화이트 리프 티 워터'를 함유, 찬바람과 건조함에 거칠어진 피부의 장벽을 강화하는 동시에 건강한 윤기를 선사해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윤기 있고 오래가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기초 피부를 연출하기 위한 스킨팩은 방법도 간단하다. 메이크업 전, 화장솜에 크림 스킨을 적당량 적신 후 건조해지기 쉬운 이마, 양 볼 등의 부위에 2분 정도 올려 놓으면 된다.

▲본연의 피부 밑 색을 잡아 타고난 듯 예쁜 커버를 선사하는 로맨틱 로지빛 메이크업

기초 피부 연출을 통해 촉촉한 피부를 완성했다면, 자연스러운 커버 메이크업을 통해 깨끗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데이트 메이크업을 할 차례다.

깨끗한 피부 표현을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잡티와 결점, 칙칙한 피부 톤을 보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메이크업 후에도 피부 본연의 톤을 은은하게 느낄 수 있도록 연출, 마치 원래 피부인 듯 혈색 있는 피부를 표현하는 것이 포인트다.

라네즈는 이와 같은 피부 표현을 위해 ‘레이어링 커버 쿠션 & 컨실링 베이스’를 활용한 ‘로지빛 커버’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컨실러 기능 베이스와 레이어링 쿠션을 하나에 담은 레이어링 커버 쿠션 & 컨실링 베이스는 사용이 간편하면서도 하루 종일 다크닝 없는 맑고 화사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제품이다.

특히 피부 톤에 따라 도포되는 색상이 달라지는 ‘일루미네이팅 쥬얼 파우더’를 함유해 어떤 톤을 가지고 있는가와 상관없이 베이스 메이크업 후에도 피부 본연의 은은한 혈색이 가볍게 비치는 듯한 예쁜 로지빛 컬러가 연출된다.

로지빛 커버 메이크업의 핵심은 컨실링 베이스로 잡티 및 모공 등을 커버하고. 레이어링 쿠션을 사용해 전체 피부 톤을 밝고 화사하게 연출하는 것이다.

한편, 피부를 오래도록 촉촉하게 가꿔주는 라네즈 크림 스킨과 사랑스러운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레이어링 커버 쿠션 & 컨실링 베이스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이대점, 가로수길점)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자소개 신영선 기자 다른기사보기
올해의 차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2/11 08:00:11 수정시간 : 2019/02/11 08:00:11
올해의 자동차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