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휴가철을 맞아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중에서도 국내 대표 관광지인 부산은 휴가철을 맞아 전국 각지에서 몰려든 다양한 관광객들로 붐빈다.

맛집을 찾아다니는 것이 트렌드로 자리잡은 요즘, 부산 여행을 계획하는 관광객 중에서도 맛집투어를 목적으로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부산 현지 뿐 아니라 관광객들 사이에서 수제돈가스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는 부타돈카츠가 눈길을 끈다.

부타돈카스 부산 연산점은 주변에 외식타운과 카페가 입점되어 있어 고객이 많이 찾는 곳이다. 매장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일본식을 취급하는 전문화된 요리,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를 내세우며 고객 재방문율을 높이고 있다.

관계자는 "일본 전통 일식을 고집해 전날 고기를 직접 다지는 것에 2시간 가량을 소모한다"며 "부산 현지인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인정받을 수 있도록 맛과 서비스에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부타동 돈가스는 부산해운대점과 연산점으로 시작해 전국 각지에 자리 잡고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7/11 11:23:06 수정시간 : 2018/07/11 11:23:06
AD

오늘의 핫이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