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모기퇴치제 브랜드 파라키토가 드럭스토어 ‘왓슨스’ 매장에 입점했다. 지난달 28일부터 전국 주요 왓슨스 매장에서 밴드, 클립, 스프레이 등 다양한 제품이 진열 중이다.

플래그쉽 제품인 ‘에센셜 오일 밴드’는 밴드와 에센셜 오일 펠렛 2개로 구성돼있으며, 펠렛 1개 당 15일간 사용 가능하다. 네오프랜 소재로 벨크로를 이용해 사이즈 조절이 용이하도록 제작됐다. 컬러 밴드, 그래픽 밴드 등 총 15가지의 디자인이다. 키즈용 밴드에는 이름, 연락처 기입이 가능한 특별 ID태그도 포함돼 미아방지기능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파라키토는 에센셜 오일 밴드와 클립에 사용하는 펠렛과 스프레이, 유니도스(일회용 겔) 제품 개발 과정에서 해충기피제 제조 과정에서 주로 쓰이는 DEET와 같은 유해 성분을 배제했다. 천연 에센셜 오일의 유효 성분은 사람의 입 냄새, 몸 냄새를 인지하지 못하게 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파라키토는 이 에센셜 오일 성분 확산에 있어 EUIPO 특허를 완료한 바 있다.

공식 수입사 ㈜BCA KOREA 관계자는 “국내 런칭이 본격화돼 전국 왓슨스 매장과 더불어 공식몰 코코넛, 스킨알엑스, CJ, 신세계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에센셜 오일 밴드를 구입할 수 있을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공식몰 코코넛에서는 신규 가입 회원 선착순 1만명에게 유니도스(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공식몰을 방문해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는 고객에게는 제품 구입에 필요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공식몰 코코넛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제품 증정의 혜택을 제공하며, 커플 아이템, 키즈 세트, 패밀리 세트 등을 기획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