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솜리조트 리솜포레스트의 해브나인 뷰티스파에서 달팡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새로운 SPA프로그램이다. 달팡 및 아베다 상품 구매 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달팡 퍼펙팅 훼이셜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은 개개인마다 다른 피부와 요구사항에 맞는 해결책을 제시한다. 얼굴 관리뿐만 아니라 등 관리를 통해 상체 혈액순환을 돕고, 맑고 깨끗한 피부톤을 만들어준다.

에프터케어도 중요하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달팡 리프레시 토너(200ml)+하이드라스킨 인센티브 세럼(30ml) or 하이드라스킨크림(50ml) 중 택1 세트를 증정한다. 등 트리트먼트, 등 스톤테라피, 달팡퍼펙팅 훼이셜이 진행된다.

‘달팡 시그니쳐 스페셜 PKG’는 두피와 모발을 위한 특별관리와 발 관리까지 진행되는 전신관리 프로그램이다. 아베다 보태니컬 디톡싱 헤드스파를 통해 두피의 독소를 제거한 후 개인별 맞춤 관리를 통해 두피와 모발의 활력을 되찾을 수 있다.

등 스톤테라피, 풋 배쓰로 등과 발의 피로를 풀어준다. 달팡 릴렉싱 바디트리트먼트와 달팡 퍼펙딩 안티 스팟 훼이셜 트리트먼트로 이어지는 달팡 관리 프로그램은 총 140분 동안 진행된다. 커플로 이용 시에는 아베다 드라이레미디 샴푸&컨디셔너 세트를 증정해 지속적인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 외에도 달팡 시그니처 SPA프로그램 론칭을 기념해 세트 상품도 할인해 판매하고 있다. 달팡 전 제품은 10% 할인, 세트 상품 구매시 20% 할인, 달팡 아로마틱 케어, 세럼 2개 구매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베다 상품도 전품목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푸, 컨디셔너 1L 세트 구입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리솜포레스트 힐링스파센터 1층 해브나인 뷰티스파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