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엔조이가 모바일APP(안드로이드 버전)을 새단장하고 1일 정식 오픈했다.

새로운 APP에서는 ‘쑈킹한 부킹’이라는 ‘쑈부’ 상품을 선보인다. 매일 2개의 상품이 업계 최저가로 업데이트된다. 모바일 APP에서만 호텔예약이 가능하다. 쑈킹한 부킹은 호텔엔조이의 새로운 슬로건이다.

7일 간의 ‘슈퍼딜’ 상품도 있다. 타임세일 형식으로 초특가호텔예약이 가능하다. 호텔엔조이 뿐만 아니라 레스토랑엔조이, 패스엔조이, 티업엔조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NJOYPOINT 3만원을 제공한다.

친구 추천을 통해 NJOYPOINT 적립도 가능하다.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에게 메시지 발송 후, 초대 받은 친구가 신규가입을 하면 3,000원을 적립 받을 수 있으며 무한 적립이 가능하다.

내 주변부터 전국의 모든 숙소를 편리한 검색을 통해 찾아 볼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가 전반적으로 개선되었다. 기존 PC에서만 등록이 가능했던 호텔엔조이 캐쉬상품권도 모바일에서 등록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해외예약을 별도의 APP으로 분리하여 니즈에 맞춘 전문적이고 스마트한 예약이 가능하다.

텔엔조이는 모바일APP 리뉴얼을 기념하여 ‘BEST HOTEL’ 들을 대상으로 특가 및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BEST HOTEL은 호텔엔조이에서 인증한 최고의 호텔들로, 롯데 시티 호텔 구로, 롯데 시티 호텔 마포, 라마다 군산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 호텔 마레몬스 총 5곳이 선정됐다.

BEST HOTEL을 예약하는 고객들에게는 기본적으로 5천원 즉시할인과 NJOYPOINY 5천원이 추가 적립된다. 호텔 별로 레이트 체크아웃, 웰컴드링크, 영화예매권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BEST HOTEL을 예약한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호텔엔조이가 지정한 날의 투숙객 전원에게 '쑈킹박스' 경품을 증정한다. 쑈킹박스는 체크인 시 프론트에서 바로 수령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