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항공권부터 해외호텔, 현지투어/패스/입장권, 에어텔/배낭 등 하나투어 메가세일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전을 눈여겨볼 만하다.

하나투어의 자유여행 상품을 연 2회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인 ‘메가세일’이 오늘(26일) 오전 10시부터 5월 1일까지 단 6일 동안 진행된다.

공통 특전으로는 항공 예약 시 해외호텔 10% 쿠폰을 증정하고 항공권이나 해외호텔 예약 시에는 현지투어/패스입장권 5%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항공특전을 통해 유럽, 미주, 남태평양, 동남아, 중국, 일본 등 전세계 인기도시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해외자유여행지로 선호되는 홍콩 15만원대, 방콕 23만원대, 괌 29만원대, LA 53만원대, 하와이 61만원대의 최저가로 구매가능하다.

해당 특전은 미국항공권과 캐리어 증정 추첨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는 가운데 모바일 예약 시에는 하나투어 마일리지 1000 마일리지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최저가 더블 600% 보상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기획전 기간 동안 진행되는 매일 오후 1시 타임세일 동안 3박 이상 예약자에게는 하나투어 마일리지로 1박을 제공하며 타임세일 기간 외 3박 예약 시에는 해피콘 3만원권을 증정하는 해외호텔 특전도 준비돼 있다.

현지투어/패스/입장권 특전으로는 선착순 100명에게 50% 할인을 제공하며 하나투어 2만 마일리지를 추가 적립할 뿐만 아니라 SM면세점 1만원 선불카드 교환권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에어텔/배낭 특전으로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SM 면세점 3만원 선불카드도 증정하며 선착순으로 CGV 영화예매권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100% 꽝 없는 선물 증정 이벤트를 통해 항공권과 해외호텔 함께 예약 시 아이폰, 해피콘,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받을 수 있다.

이 외 하나투어 공식 페이스북에서 하나투어 자유여행 메가세일로 친구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코타키나발루 항공권 1인 2매(1명), CGV영화예매권 1인 2매(2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패키지 여행에 비해 일정이 여유롭다는 점 때문에 최근 자유여행객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하나투어는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앞으로도 메가세일과 같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4월 26일부터 5월 1일까지 진행되는 메가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닷컴 및 하나투어 모바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