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자유여행이 메가세일을 통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어서 자유여행을 준비 중인 예비여행객들의 눈길을 끈다. 이 기획전은 항공권부터 해외호텔, 현지투어/패스/입장권, 에어텔/배낭 등 총 5개의 특전이 준비됐다.

이번 행사는 4월 26일 오전 10시에 전격 오픈된다. 항공특전은 유럽, 미주, 남태평양, 동남아, 중국, 일본 등 전세계 인기도시 항공권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미국항공권과 캐리어 증정 추첨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이 기획전은 최저가 600% 보상제도를 실시하며, 모바일 예약 시에는 하나투어 마일리지 1000 마일리지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기획전 기간 동안 진행되는 타임세일 동안 3박 이상 예약자에게는 하나투어 마일리지로 1박을 제공하며, 타임세일 기간 외 3박 예약 시에는 해피콘 3만원권을 증정하는 해외호텔 특전이 준비돼 있다.

공통특전으로는 항공 예약 시 해외호텔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항공권이나 해외호텔 예약 시에는 현지투어/패스입장권 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현지투어/패스/입장권 특전으로는 선착순 100명 한정하여 50% 할인을 제공하며, 하나투어 2만 마일리지를 추가 적립 및 SM면세점 1만원 선불카드 교환권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에어텔/배낭 특전으로는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SM 면세점 최대 3만원 선불카드도 증정하며, 선착순으로 CGV 영화예매권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100% 꽝 없는 선물 증정 이벤트를 통해 항공권과 해외호텔 함께 예약 시 아이폰, 해피콘,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받을 수 있다.

메가세일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전 외에도 하나투어 공식 페이스북에서 하나투어 자유여행 메가세일로 친구소환하면 추첨을 통하여 코타키나발루 항공권 1인 2매(1명), CGV영화예매권 1인 2매(2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저렴하고 알차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나투어 자유여행 메가세일과 같은 이벤트를 기획하고 준비하겠다” 라고 밝혔다.

하나투어 자유여행 메가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닷컴 및 하나투어 모바일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