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물요리 전문 ‘국물닷컴’이 랍스타 한 마리를 통째로 담은 ‘랍스타라면’을 선보였다.

‘랍면’이라 불리는 국물닷컴의 ‘랍스타라면’은 캐나다 북대서양 청정 해역에서 잡은 랍스타 중 당일 산지 직송된 신선한 랍스타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라면이다.

지방과 탄수화물이 낮은 반면 단백질은 풍부한 캐나다산 랍스타를 사용해 칼로리는 낮추고 영양은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하루 20마리만 공급해 생산하므로 신선도 또한 높다.

특히 랍스타 한 마리를 통째로 넣고 끓여 개운한 육수맛을 자랑하며, 랍스타 내장의 풍미가 더해져 고소하고 깊은 맛을 낸다. 육수에 사용된 랍스타는 조리 후 손질되어 나오기 때문에 먹는 데 번거로움이 없으며, 한 마리가 그대로 들어가 통통한 속살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쫄깃쫄깃한 면발과 3단계에 걸쳐 느낄 수 있는 라면맛도 일품이다. 더 맛있게 즐기려면 라면에 들어간 숙주와 부추를 먼저 먹고, 대파와 라면을 함께 먹은 뒤 랍스타 속살을 맛보면 된다.

국물닷컴 관계자는 “평소 쉽게 접하지 못하는 랍스타를 가장 대중적인 메뉴인 라면과 결합시켜 친숙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맛을 구현해내고자 했다”며, “라면의 맛을 좌우하는 육수는 물론이고 당일 판매되지 못한 랍스타는 전량 폐기하는 등 신선도 부분에서도 엄격하게 관리해 최상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