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마일게이트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스마일게이트 RPG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1월29일부터 2월3일까지는 매일 접속할 때마다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루테란 신년제 핫타임 이벤트’가 개최된다. 모험가들은 이벤트 보상인 ‘신년제 복 주머니’와 함께 ‘재련 돌파석 선택 상자’·‘재련 보조 선택 상자’·‘전설~희귀 카드팩’ 등 추가적인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신년제 복 주머니는 프레이야 아일랜드와 각 대도시에서 꾸미기 아이템인 ‘말랑떡 머리띠 선택 상자’ 또는 ‘루페온의 빛이 깃든 화폐 상자’와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1월26일부터는 모험가들이 원정대 영지에서 제작할 수 있는 만찬과 바비큐 메뉴에 루테란 신년제 기념 ‘오색 떡국’ 메뉴가 추가됐다. 오색 떡국 만찬과 바비큐는 사용 시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유용한 강화 효과를 부여해주며 원정대 영지 뿐만 아니라 전장의 전투 정비소에서 다른 모험가들과 함께 나누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스마일게이트 RPG는 2월23일까지 매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루테란 신년제 기념 2월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RPG는 모험가들의 초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하이퍼 익스프레스’ 이벤트와 ‘점핑권’ 지급을 통해 로스트아크의 엔드 콘텐츠인 ‘군단장 레이드’를 빠르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로스트아크를 사랑하는 이용자 모두 행복한 설 연휴를 맞아 가족 그리고 친구 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기원한다”며 “설 연휴에도 로스트아크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재미있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