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웹젠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웹젠은 8일 inno.N과 업무 제휴를 맺고 ‘새싹보리차’와 모바일 게임 ‘R2M’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새싹보리차 라벨 안쪽에 R2M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류 쿠폰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다.

새싹보리차는 전국 편의점 또는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R2M 캐릭터가 인쇄된 새싹보리차에서만 라벨 내 쿠폰 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쿠폰 번호를 R2M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상급 변신 뽑기권[귀속]’ 1개를 얻을 수 있다. 한 계정당 24번까지 쿠폰을 입력할 수 있으며 한번 사용한 쿠폰은 재사용 할 수 없다.

‘R2M’과 새싹보리차 제휴 쿠폰은 5월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웹젠은 5월7일까지 새싹보리차 제휴 쿠폰을 사용한 회원을 대상으로 쿠폰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휴 쿠폰을 사용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쿠폰을 사용한 회원 101명을 추첨해 아이폰 12 프로 맥스 128GB (1명), 상급 매터리얼 상자 1개[귀속], 상급 변신 뽑기권 11회[귀속], 상급 서번트 뽑기권 11회[귀속] (20명), 구글 기프트 카드 3만원권 (30명), 컨디션 환 (50명)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웹젠은 추후에도 회원들의 게임 이용을 장려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