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넷마블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레이븐’에 신규 이벤트 ‘2021 최강의 레이븐’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2021 최강의 레이븐’ 이벤트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5일 동안 격전지, 일반 레이드, 길드 기부, 일반 난투장, 실시간 레이드 등 매일 다른 콘텐츠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업적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매주 월요일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며 업적을 완료할 시 아리아의 가호, 토벌권, 차원의 조각, 팔찌 뽑기권, 전용 무기 조각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일일 랭킹과 종합 랭킹 달성 시 추가 보상도 주어진다. 일일 랭킹에 따라 크리스탈을 최대 150개까지 차등 지급하며 종합랭킹에 따라 토파즈를 비롯해 최대로 고대 팔찌 선택권, 신화 스톤 선택권 등도 획득 가능하다.

비탄의 신전 이벤트 보스 ‘정복자 쥬리엘’도 등장했다. 정복자 쥬리엘을 공략하고 특수 임무를 클리어 하면 대인전에 특화된 능력치를 올려주는 정복자 쥬리엘 스톤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와 더불어 ‘럭키 박스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용자들은 럭키 박스를 통해 신화 스톤 뽑기권, 고대 팔찌 뽑기권, 레이븐 장신구 뽑기권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럭키 박스 티켓은 매일 자정 1장이 충전되며 일일 업적 달성을 통해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기자소개 장정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1/14 16:51:56 수정시간 : 2021/01/14 16:51:56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