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LG유플러스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LG유플러스는 ‘부캐’를 쟁취하기 위한 멤버간 다양한 모습을 담아낸 야외 버라이어티 ‘부퀘스트’ 네 번째 주인공으로 걸그룹 ‘레드벨벳’이 출연한다고 19일 밝혔다. 방송은 20일 아이돌라이브(Live) 앱에서 진행한다.

‘AB6IX(에이비식스)’와 ‘ITZY(있지)’, ‘NCT DREAM(엔시티 드림)’ 등 국내 대표 아이돌이 등장한 부퀘스트의 네 번째 주인공으로 개성적인 음악과 퍼포먼스 실력, 화려한 비주얼의 걸그룹 레드벨벳이 출연한다.

LG유플러스 자체 제작으로 아이돌라이브를 통해 독점 제공하는 부퀘스트는 ‘부(副)캐릭터‘와 ‘퀘스트’의 합성어다. 개그맨 유재석의 ‘지미유’, 개그우먼 김신영의 ‘둘째이모 김다비’와 같이 공식 활동 모습인 ‘본캐’(본래 캐릭터)가 아닌 새로운 캐릭터 ‘부캐’를 쟁취하는 과정을 그렸다.

‘아이린&슬기’ 유닛, OST, 웹예능 등 활발한 개인 활동 중인 레드벨벳은 부퀘스트로 4명이 한자리에 모였다. 멤버들은 감성 카페, 테마파크, 숙소 등에서 휴식하고 최근 관심사 등 대화를 나누고 게임을 즐기는 등의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팬들과의 교감을 위해 사전 질문 이벤트를 진행했다. 방송에서 레드벨벳은 팬들이 궁금해하는 질문에 직접 대답하고 신청곡을 불러줬다. 이어 팬 메시지를 말하는 인형에 녹음하는 등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레드벨벳의 부퀘스트 방송 공개를 기념해 직접 녹음한 말하는 인형은 물론 멤버 각자 여행지에서 진행한 미션을 통해 획득한 캐릭터를 착장한 사진으로 한정판 포토카드를 제작했다. 시청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한다.

레드벨벳의 부퀘스트는 아이돌라이브를 통해 단독으로 최초 공개되며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총 8회로 방송된다. 본방송 종료 후 멀티캠, 촬영 비하인드 등 미공개 영상도 아이돌라이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사 고객 역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로 앱을 내려 받아 레드벨벳의 부퀘스트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이정우 LG유플러스 뮤직서비스팀장은 “레드벨벳 멤버들이 모처럼 함께 모여 발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 모습을 팬들에게 전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레드벨벳을 꾸준히 애정한 레드벨벳의 팬 ‘레베럽(ReVeluv)’을 위해 팬이 직접 질문하고 메시지를 전하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프로그램을 구성했으니 많은 시청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자소개 장정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10/19 09:17:31 수정시간 : 2020/10/19 09:1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