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까지 푸시 통해 인기펫 3종 등 지급
콘텐츠 즐기고 보상도 획득…이벤트 다중 실시
  • '스톤에이지 월드'에서 ‘기계 침입’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진=넷마블
[데일리한국 심정선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턴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 월드'에 첫 레이드 콘텐츠 ‘기계 침입’ 오픈 기념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넷마블은 오는 15일까지 매일 오후 8시 이용자들에게 푸시 보상을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인기 펫 3종 얀기로, 만모, 도라비스 계열의 펫을 획득할 수 있는 알들을 비롯해 게임 내 필수 재화 중 하나인 스톤도 최대 150만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우선 ‘기계 침입’과 다양한 콘텐츠 참여 횟수에 따라 조련사의 밧줄, 펫 코인, 활력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기계 박멸 이벤트’가 열리며 석기생활 참여 횟수에 따라 티켓을 지급하는 ‘티켓 이벤트’를 통해서는 영혼석, 개조석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지난 3일 새롭게 추가된 ‘기계 침입’은 <스톤에이지 월드>가 처음으로 선 보이는 레이드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니스 대륙을 침입한 기계 펫을 물리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요일 한정으로 오픈 되어 일별 최대 10회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보상 획득은 물론 누적 데미지 랭킹에 따라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스톤에이지 월드'는 넷마블의 자체 IP인 PC 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의 다양한 펫들과 콘텐츠를 모바일 턴제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으로, 이용자들이 조련사가 돼 250마리가 넘는 매력적인 펫을 직접 포획·수집해 석기 시대를 탐험하며 다양한 전투와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기자소개 심정선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7/07 17:58:17 수정시간 : 2020/07/07 17:5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