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4' 공식 유튜브 통해 '브이포쇼핑' 생중계 진행
조현, 김계란 출연해 홈쇼핑 형식으로 게임 소개
  • V 홈쇼핑처럼 상품을 알리는 '브이포쇼핑' 모습. 사진=넥슨
[데일리한국 심정선 기자] 넥슨은 자회사 넷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V4(Victory For)'에서 '브이포쇼핑'을 생중계했다고 1일 밝혔다.

넥슨은 지난 달 30일 'V4' 공식 유튜브를 통해 TV 홈쇼핑처럼 상품을 알리는 '브이포쇼핑'을 진행했다. 실시간으로 방송을 보는 시청자를 위해 준비한 '상급 영웅 목걸이 상자' 등 선착순 쿠폰 4종은 공개 1분 만에 전부 매진됐다.

쇼호스트의 상품 소개에 이어 운동 콘텐츠를 제작하는 유튜버 김계란은 전문성을 살려 슈퍼푸드 아이템의 능력치를 설명했다. 2부에 등장한 아이돌 그룹 '베리굿' 소속 조현은 방송 당일 추가된 나이트 클래스의 코스튬을 입고 코스프레를 연출했다.

  • V 홈쇼핑처럼 상품을 알리는 '브이포쇼핑' 모습. 사진=넥슨
나동진 넥슨 AG마케팅팀장은 “'브이포쇼핑'은 '브이포차'와 '브이포티비'를 잇는 세 번째 소통 프로그램”이라며 “이용자가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한 것처럼 판매자와 유튜브로 직접 소통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넥슨은 6월 30일부터 7월 6일까지 '브이포쇼핑' 한정 영웅 동료 패키지, 1000만 골드 상자, 실루나스 슈퍼푸드 세트, 칠흑 모듬 세트를 판매한다.

기자소개 심정선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7/01 19:59:57 수정시간 : 2020/07/01 19:59:57
소비자가 주목한 금융 대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