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일 오후 1시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서 공개
좌담회 형태로 진행하는 ‘바람의나라: 연’ 쇼케이스
  • 넥슨 ‘바람의나라: 연’ 온라인 쇼케이스 ‘디지털 언박싱’ 행사 이미지. 사진=넥슨
[데일리한국 심정선 기자] 넥슨은 30일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과 공동개발 중인 신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의 온라인 쇼케이스 ‘디지털 언박싱’ 행사 일정을 공개했다.

7월 2일 오후 1시부터 ‘바람의나라: 연’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MC 허준과 ‘G식백과’ 채널 김성회가 진행을 맡고, 슈퍼캣 이태성 디렉터와 넥슨 유지인 사업팀장이 출연해 게임 출시 관련 다양한 정보를 공개한다.

주요 게임 콘텐츠와 파이널 CBT 피드백 및 개선사항, 정식 서비스 일정 등 본격적인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바람의나라: 연’은 온라인게임 ‘바람의나라’ IP를 기반으로 원작 특유의 조작감과 전투의 묘미를 모바일로 구현한 MMORPG로 지난 17일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해 참가자 100만 명을 기록 중이다.

한편 넥슨은 ‘바람의나라: 연’ 공식 커뮤니티와 유튜브 공식 채널 ‘바람의나라: 연 TV’를 오픈하고, 게임에 관련된 각종 콘텐츠 정보와 개발 소식을 전하고 있다.

‘디지털 언박싱’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연’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자소개 심정선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6/30 18:57:36 수정시간 : 2020/06/30 18:57:36
소비자가 주목한 금융 대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