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정의 달 특집 '코로나 시대 스마트 교육법' 방송 모습. 사진=LG헬로비전
[데일리한국 심정선 기자] LG헬로비전은 지역채널 `우리 아이 스마트 교육법`을 주제로 가정의 달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22일 밝혔다.

헬로tv 이용 고객은 22일 오후 3시에 25번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본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LG헬로비전 지역방송`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김창숙 단국대학교 사범대학 초빙교수가 전문 패널로 참여한 이번 특집은 코로나19 등으로 아이들의 콘텐츠 이용이 증가하면서 함께 늘어난 부모들의 `스마트 교육` 고민을 해소한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김 교수는 디지털 시대 유아교육 해법을 제시해온 전문가로, `U+tv 아이들나라` 서비스 자문도 맡은 바 있다.

이번 특집은 △디지털 매체 똑똑하게 사용하는 법 △스마트 교육 기초 상식 O/X 퀴즈 △고민 상담소 등 다채로운 코너로 구성됐다. 건강한 콘텐츠 이용을 위한 비법은 물론, 스마트 교육에 필요한 기초 상식, 부모들의 실질적 고민과 해결 방안까지 한 번에 접할 수 있다.

박은정 LG헬로비전 미디어사업담당은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한 이번 대담이 자녀들의 스마트 매체 이용으로 고민하는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시의성 있는 특집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겠다"라고 말했다.

기자소개 심정선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5/22 13:05:19 수정시간 : 2020/05/22 13:05:19
조경&커뮤니티 특화 APT 국민기업가치경영 新한류 K게임 2020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