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SNS·커뮤니티에 '6' 이미지 등장
게임 속에도 의문의 배너 등장 유저 호기심 증폭
  • 커뮤니티에 공개된 6연상 이미지. 사진=컴투스
[데일리한국 심정선 기자] 컴투스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공식 커뮤니티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숫자 ‘6’과 관련된 이미지들과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다.

지난 3일 전 세계 공식 계정을 통해 해당 영상과 이미지를 동시 업로드하며 글로벌 유저들의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한국 뿐만 아니라, 북·남미, 유럽을 비롯해 대만, 일본,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를 포함 세계 전역의 ‘서머너즈 워’ 공식 커뮤니티에서 게임 ‘서머너즈 워’와 숫자 6과의 관련성을 드러내는 각양 각색의 이미지가 공개됐다.

해당 이미지들은 몬스터 성장 최대 등급 ‘6성’, 룬 세트 완성을 위해 필요한 룬 개수 ‘6개’, 길드전 방어에 사용할 수 있는 몬스터 개수 총 ‘6마리’ 등 그간 인식하지 못했으나 이미 ‘서머너즈 워’와 오래 전부터 높은 연관성을 띄고 있던 숫자 ‘6’을 강조했다.

또한 ‘서머너즈 워’ 게임 속에서도 ‘6’이 쓰인 배너가 등장, 해당 배너를 클릭 하면 동일한 숫자 6이 수없이 나열되는 에러 영상으로 연결되면서, 해당 이미지와 영상이 향후 ‘서머너즈 워’에 벌어질 어떤 일을 암시하는지 세계 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유저들 사이에서는 올해 ‘서머너즈 워’가 6주년을 맞는 만큼 이와 관련된 것이 아니겠냐는 추측도 나오고 있다.

유저들은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6주년 예고편인가” “6이 도대체 몇 개가 나오는지 세어봤다” “벌써 6주년 이라니” “어떤 것이 나오게 될 지 무척 기대된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기자소개 심정선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4/06 15:56:36 수정시간 : 2020/04/06 15:56:36
조경&커뮤니티 특화 APT 국민기업가치경영 新한류 K게임 2020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