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란겔 맵, 특별 겨울 테마 전투 체험 가능
대규모 업데이트 앞두고 업데이트 예약 이벤트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펍지주식회사 제공
[데일리한국 심정선 기자] 펍지주식회사는 4일 겨울을 맞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오는 11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클래식 모드 에란겔 맵에서 무작위로 특별 겨울 테마 맵 ‘에란겔 겨울 모드’를 만나볼 수 있다. 에란겔 내 일부 지역에서 스노우 보드, 케이블카 등이 등장해 이용자들이 겨울 분위기를 만끽하며 색다른 전투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클래식 모드에 대한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다양한 기능이 업데이트된다. 먼저, 이동 중에도 회복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으며, 붕대 연속 자동 사용도 가능해진다. 또한 누구나 탑승 가능했던 수륙양용 차량 ‘BRDM-2’은 팀원만 탑승 가능하도록 개선되고, 일부 총기의 데미지 및 사격 거리가 조정된다. 뿐만 아니라, 차량을 활용한 신규 모드 ‘기어 아레나’가 추가돼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펍지주식회사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겨울 맞이 로그인 이벤트를 12월 4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5일 출석 시 스페셜 상자 교환권 조각 총 10개를 획득할 수 있다.

12월 7일부터는 인게임에서 업데이트 예약 이벤트도 펼쳐진다. 업데이트 당일까지 3일 출석 시 배틀로얄 상자 교환권 조각 총 6개를 획득할 수 있고, 업데이트 후 예약 보상으로 치킨 메달 4개도 받을 수 있다.

기자소개 심정선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12/04 14:20:38 수정시간 : 2019/12/04 14:20:38
新경영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