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 파격 할인… SKT 오큘러스고 VR팩 전용관 오픈도

모바일 영어 회화 학습 어플리케이션 ‘스피킷(SPEAKIT)이 월구독권을 21일 출시했다. 사진=스피킷 제공
[데일리한국 이윤희 기자] 인공지능(AI) 기반의 가상현실(VR) 모바일 영어 회화 학습 애플리케이션 ‘스피킷(SPEAKIT)이 월구독권을 21일 출시했다.

스피킷은 ‘1초 만에 해외연수’라는 콘셉트로 해외에서 쇼핑하기, 유명 관광지 여행, 파티 참여하기, 액티비티 즐기기, 입국심사, 비즈니스 회화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360도 VR로 경험하며 영어 회화를 배울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다.

이번 월구독권 행사는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는 특가 이벤트로 스피킷 어플리케이션에서 월 구독권을 결제하는 고객은 2개월간 97% 할인된 가격 월 1000원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월 1000원으로 <눈 떠보니 LA>,<비즈니스 영어 회의편> 등 여행 영어 프로그램부터 비즈니스 영어회화까지 스피킷의 모든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학습이 가능하다.

‘스피킷’은 SKT 5G 회원을 대상으로 <눈 떠보니 파티중> 코스 5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SKT 오큘러스 고(oculus Go) VR팩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해외에서 즐기는 프라이빗 투어>가 무료로 제공된다.

스피킷은 인공지능 레벨테스트(S.A.I.)를 통해 진단부터 학습, 관리가 가능한 기능을 추가했다. S.A.I.(사이)는 실시간으로 학습자의 답변과 문장 구성력 등을 분석해 영어말하기 공인시험 점수 예측도 가능하다.

이번 할인 행사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스피킷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와 월 구독권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