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기간 동안 15 종의 검은사막 관련 상품 판매

가모스 헤드 스태츄, 티셔츠, 무드등, 흑정령 프라모델 구성

펄어비스 스토어에서 '검은사막' IP 4종 쿠폰 이벤트도 진행

'펄어비스 스토어' 이미지. 사진=펄어비스 제공
[데일리한국 심정선 기자] 펄어비스가 ‘지스타 2019’에서 ‘펄어비스 스토어’를 열고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펄어비스 스토어’는 지스타 기간 동안 펄어비스 부스 내 별도 공간에서 검은사막 관련 굿즈를 판매하는 오프라인 굿즈몰이다.

관람객들은 펄어비스 스토어에서 총 15종의 △흑정령 프라모델 △흑정령 LED 무드등 △가모스 헤드 스태츄(게임 내 우두머리 몬스터) △흑정령 망토 담요 △집업 후디 △티셔츠 △양말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펄어비스 스토어’ 오픈과 함께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흑정령 LED 무드등을 구매한 선착순 20명은 ‘흑정령 봉제 인형’을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굿즈 럭키백도 마련해 매일 50개씩 한정적으로 선 보인다. 럭키백에는 인기 많은 굿즈 외에도 Razer 게이밍 기기 50% 할인쿠폰이 들어있다.

검은사막 굿즈를 구매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종류의 쿠폰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자 전원에게 검은사막 IP 4종 쿠폰을 모두 지급한다. 매일 12시와 16시에 럭키백을 구매하는(선착순 25명) 이용자에게 검은사막 IP 4종 중 쿠폰 1종을 지급하며 각 쿠폰은 △장인의 기억 △크론석 △광원석 파편 △카마실브의 축복(7일)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가모스 헤드 스태츄’ 구매자는 검은사막의 PC, 콘솔(엑스박스 원, 플레이스테이션)에서 사용 가능한 ‘어린 황금 용(1세대)’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한편 펄어비스는 11월 14일 오후 1시 지스타 현장에서 ‘펄어비스 커넥트 2019’(Pearl Abyss Connect 2019)를 열고 신작 ‘플랜 8’(PLAN 8), ‘도깨비’(DokeV), ‘붉은사막’(Crimson Desert), ‘섀도우 아레나’(Shadow Arena)의 세부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