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액세서리’ ‘인기 게임아이템’ 등 사은품 증정

사진=LG전자 제공
[데일리한국 김언한 기자] LG전자는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에게 5G 스마트폰 특별 구매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날부터 이달 말까지 LG V50S ThinQ, LG V50 ThinQ 등 LG전자가 출시한 5G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카카오프렌즈 액세서리 패키지’와 ‘넷마블 인기 3종 게임아이템’을 준다.

LG V50S ThinQ나 LG V50 ThinQ를 구매한 수험생이 LG 스마트폰에 탑재된 ‘스마트월드’ 애플리케이션에 들어가 사은품을 신청하면 된다. 정해진 메일주소로 수험표 사진을 보내면 LG전자가 이를 확인한 후 사은품을 발송한다.

LG전자는 지난해에도 LG V40 ThinQ를 구매하는 수험생들에게 특별 구매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지난해 행사를 전후로 각각 2주간의 LG V40 ThinQ 판매량을 비교하면 프로모션 행사 이후 판매량은 기존 대비 40% 이상 증가하기도 했다.

LG V50S ThinQ는 전용 액세서리 ‘LG 듀얼 스크린을 장착, 스마트폰 한 대로 두 개의 화면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오승진 모바일마케팅담당은 “LG V50S ThinQ는 강력한 멀티태스킹을 기반으로 한 높은 활용성은 물론, 고성능 장비 못지 않은 콘텐츠 제작까지 가능해 새로운 출발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제격”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