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로켓단 리더 추적할 수 있는 '로켓레이더' 조립해
클리프, 시에라, 알로 등 리더들 발견하고 배틀 가능
로켓단 리더 '비주기' 만나 전설 그림자 포켓몬 공략
  • 'GO로켓단' 리더 비주기. 사진=나이언틱 제공
[데일리한국 심정선 기자] 나이언틱과 포켓몬코리아는 리얼 월드 게임 '포켓몬GO'에 'GO로켓단'의 리더들이 등장한다고 8일 밝혔다.

트레이너들은 어둠속에 숨어있는 리더들을 추적하기 위해서 GO로켓단 조무래기들을 물리치고 '이상한파츠'를 모아 '로켓레이더'를 만들어야 한다.

GO로켓단 조무래기들은 배틀에서 지면 '이상한파츠'를 떨어트리며, 6개의 '이상한파츠'를 조립해 '로켓레이더'를 만들 수 있다.

이 '로켓레이더'를 이용해 포켓스톱에 몸을 숨긴 클리프, 시에라, 알로 등 리더들의 은신처를 찾을 수 있다.

로켓레이더를 가진 트레이너만이 리더의 은신처를 찾고 배틀할 수 있지만, 일단 은신처를 찾으면 로켓레이더가 없어도 같은 장소에서 리더를 찾을 수 있다.

또한, 리더 보스 '비주기'를 찾기 위해 '슈퍼 로켓레이더'를 만들기 위한 스페셜리서치가 추가되며, '슈퍼 로켓레이더'로 '비주기'를 찾아 물리치면 전설의 그림자 포켓몬을 구할 수 있다.

리더들과 배틀하고 구출하는 그림자 포켓몬은 특별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 플레이어들의 도전의식을 강하게 자극할 예정이다.

기자소개 심정선 기자 다른기사보기
올해의 차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11/08 18:46:22 수정시간 : 2019/11/08 18:46:22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