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언한 기자] SK주식회사는 18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한 ‘2019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에서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보고서상(KRCA)’ 서비스부문 우수보고서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보고서상은 글로벌 지속가능경영 작성 가이드라인을 토대로 매년 105개 기업(기관)의 지속가능성보고서를 평가해 우수 보고서를 선정 및 포상한다.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전문가의 평가 결과와 온라인 설문을 통한 일반 독자 평가결과를 합산해 서비스·제조·공공·통합·최초 부문의 우수보고서를 선정한다.

올해는 서비스부문 평가대상 33개 기업 중 SK주식회사를 포함한 4개 기업이 우수보고서상을 받았다.

SK주식회사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 ‘해피니스 위드 에스케이(Happiness with SK)'는 사회적 가치 창출 성과를 비롯, 회사의 지속가능경영 노력을 깊이 있게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유항제 SK(주) C&C SV추진실장은 “앞으로도 회사의 지속가능경영 활동과 성과를 이해관계자와 적극 공유하며 이해관계자 모두의 행복을 키워 가겠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김언한 기자 다른기사보기
올해의 차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10/18 09:32:43 수정시간 : 2019/10/18 09:32:43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