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엘스타' 마지막 데뷔 그룹 ‘ALTER CROWN’ 팬미팅
팬 200여 명 참석, 멤버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응원
  • 엘스타 프로젝트 그룹 'ALTER CROWN' 이미지. 사진=넥슨 제공
[데일리한국 심정선 기자] 넥슨은 코그(전 KO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 ‘엘소드’ 캐릭터 아이돌그룹 ‘ALTER CROWN’(얼터 크라운)의 팬미팅 행사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9일 넥슨 사옥 내 1994홀에서 진행한 이번 행사는 엘소드 캐릭터 ‘레나’, ‘아라’, ‘엘리시스’, ‘로제’로 구성된 4인조 여성 캐릭터 아이돌그룹 ‘ALTER CROWN’의 팬미팅이다. 4월 1일 만우절 기획으로 시작된 ‘프로젝트 엘스타’의 마지막 그룹이 화려한 데뷔를 마쳤다.

이날 행사에는 ‘ALTER CROWN’의 팬 200여 명이 참석했다. 멤버들이 무대에 등장해 실시간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에는 환호성이 터져 나오기도 했다.

이와 함께 멤버들이 데뷔 앨범 ‘0’(young)을 소개하는 세션이 이어졌다. ‘0’(young)은 멤버들이 지닌 다채롭고 당당한 매력을 발산하는 곡으로, 멋진 언니 콘셉트의 강렬한 비트를 느낄 수 있는 댄스곡이다. 앨범은 10일 낮 12시에 음원 사이트에 발매하며, 엘소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염홍원 넥슨 사업그룹장은 “'엘소드'를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분들 덕분에 마지막 그룹도 성공적으로 데뷔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의 ‘프로젝트 엘스타’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심정선 기자 다른기사보기
올해의 차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10/10 18:03:45 수정시간 : 2019/10/10 18:03:45
올해의 자동차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