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일 블리즈컨 시작, 다양한 게임서 특별 아이템 증정

블리즈컨 2019 이미지. 사진=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데일리한국 심정선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일 블리자드 샵을 통해 블리즈컨 2019 가상 입장권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1일 시작되는 블리즈컨은 가상 입장권을 통해 인터넷으로 현장을 관람할 수 있다. 5만5000원 상당의 이 입장권 구매 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오버워치', '하스스톤', '스타크래프트 II',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디아블로 III'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 채널, 금요일에 진행되는 커뮤니티의 밤 경연, 추후 공개될 초대 가수의 무대가 포함된 폐막 행사, 플레이어들이 각자 좋아하는 게임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담아 3개 무대에서 벌어지는 개발자 패널 등을 포함, 블리즈컨 행사 전반에 걸쳐 심도 깊은 실시간 생중계를 제공한다.

J. 알렌 브랙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사장은 “올해 블리즈컨은 역대급으로 준비 중이기에 블리자드 커뮤니티 모두가 행사 현장이나 집 혹은 게임 안에서든 어디에서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이 행사를 함께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전보다 더 다양해진 무료 중계를 시청하는 이들은 물론, 가상 입장권을 통해 제공되는 추가 콘텐츠를 즐기는 모든 이들에게도 장대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블리즈컨 2019 가상 입장권 상품. 사진=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