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스팀서 체험판 12일부터 기간 한정 배포

'미스트오버' 이미지. 사진=크래프톤 제공
[데일리한국 심정선 기자] 크래프톤은 로그라이크 RPG '미스트오버'의 PlayStation4(이하 PS4) 버전과 스팀 버전의 '타임 트라이얼 체험판'을 12일부터 기간 한정으로 배포한다고 발표했다.

'미스트오버'는 '인류의 생존'의 숙명을 짊어지고 위험이 도사리는 던전을 모험하는 로그라이크 RPG다. 플레이어는 매번 새롭게 생성되는 던전과 시야를 제한하는 안개 속에서 서로 다른 능력을 지닌 8가지 종류의 캐릭터(클래스)들을 조작해 던전을 탐험하게 된다.

오는 25일까지 배포되는 타임 트라이얼 체험판은, 탐색할 때마다 매번 변화하는 던전을 제한 시간 내에 탈출해야 하는 플레이에 도전할 수 있다. 또한 타임 트라이얼 기능은 이번에 배포되는 타임 트라이얼 체험판에 한정된 기능으로, 실제 제품판에는 타임 트라이얼 기능이 들어가지 않는다.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 '미스트오버 타임 트라이얼 체험판'을 검색하거나 스팀의 '미스트오버' 페이지에서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타임 트라이얼 체험판 플레이 중 던전 내에서 나타나는 보물 상자를 열면, '미스트오버'의 다양한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받을 수 있는 QR 코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미스트오버'의 기본 전투 방식은 턴제 전투 시스템이며, 조사대원은 최대 13개의 다양한 스킬을 배울 수 있다. 효율적인 진형을 짜게 될 경우 강력한 위력을 자랑하는 협력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나, 한 턴이라도 실수하게 되면 조사대원들을 모두 죽음으로 몰고 갈 수 있기 때문에, 성공적인 탐험을 위해서는 반드시 생존을 우선하는 전략을 취해야만 한다.

'미스트오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미스트오버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