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퀴즈로 안부 보내면 다이아 획득
20일까지 최대 300다이아 제공 출석 이벤트
  • '쿵야 캐치마인드' 추석 이벤트 이미지. 사진=넷마블 제공
[데일리한국 심정선 기자] 넷마블은 '쿵야 캐치마인드'에서 추석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6일까지 ‘쿵야톡’ 시스템을 한시적으로 오픈 한다. ‘쿵야톡’은 친구 및 지인에게 그림퀴즈와 함께 추석 안부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콘텐츠로 1회 전송 시 50다이아를 지급받는다. 주고 받은 ‘쿵야톡’ 메시지를 게임 내 공식카페를 통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빛나는 캠핑밤 코스튬’도 추가 제공한다.

오는 16일까지 게임 내 인기 모드인 ‘쿵야퀴즈’를 풀면 ‘룽’과 ‘호감도’를 2배 획득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마련했다. 핫타임은 이벤트 기간 내 20시부터 23시까지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만해도 게임재화를 제공하는 출석이벤트도 빼놓지 않았다. 넷마블은 오는 20일까지 ‘추석 특별 출석부’ 및 ‘푸시 보상’을 통한 ‘출석 이벤트’로 최대 300다이아를 증정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오랜만에 만난 가족, 친지, 친구들과 함께 그림퀴즈를 내고 맞히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쿵야 캐치마인드’는 명절게임으로 안성맞춤”이라며 “게임재화를 비롯해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많이 마련했으니 ‘쿵야 캐치마인드’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쿵야 캐치마인드’는 총 회원 수 약 600만명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넷마블의 장수 PC온라인 게임 ‘캐치마인드’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이용자가 특정 제시어를 보고 그린 그림을 다른 이용자들이 맞히는 기본 게임성에 위치 기반 기술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퀴즈모드 및 소셜 콘텐츠는 물론 이용자 성향에 맞는 실시간 멀티모드 등 풍부한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기자소개 심정선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5줄 뉴스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9/10 17:26:59 수정시간 : 2019/09/10 17:26:59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