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만 해도 혜택 제공…다양한 추석 이벤트 진행
  • '던전앤파이터'의 추석 이벤트. 사진=넥슨 제공
[데일리한국 심정선 기자] 넥슨은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자사 온라인 게임 13종과 모바일 게임 7종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던전앤파이터’에서는 12일부터 19일까지 적정 레벨 던전을 완료하면 ‘탈리스만/룬 특별 상자’, ‘추석 유니크 문 카드’, ‘추석 파밍 재료 선택상자’ 등을 선물하고, 지정된 일자에 맞춰 참여할 경우 보상을 두 배로 지급한다. 또한 미션 완료 횟수에 따라 ‘천공의 유산 무기 추석 선물 세트’, ‘봉인된 유니크 탈리스만 선택 상자’ 등 추가 보상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레이드’ 및 던전 입장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트라이더’에서는 11일부터 25일까지 ‘한가위 윷놀이 한마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플레이 후 ‘윷 보석’을 모으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윷놀이를 완주할 때마다 ‘레전드 파츠 X’, ‘스펙터 X’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 12일부터는 ‘한가위바위보 미니게임’에 참여하면 승패에 따라 ‘한가위 보름달 상자’ 등을 제공하며, ‘보름달 보석’을 조합하면 개수 별로 ‘달토끼 X’, ‘보름달 오라’와 같은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서든어택’에서는 12일부터 15일까지 매일 15시에서 21시 사이 두 시간마다 ‘선물세트 C4(영구제)’, ‘G18 옥토끼(영구제)’, ‘NA-94 옥토끼(영구제)’, ‘SG-12 옥토끼(영구제)’ 등 추석 특별 아이템과 함께 5만 통합 경험치, ‘버닝 부스터 500%(1일)’, ‘대박 포인트 상자’ 등 각종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추석 맞이 콘텐츠로 11일부터 26일까지 ‘밀밭-웨폰챌린지’ 맵이 운영된다. 이 기간 동안 ‘밀밭- 웨폰챌린지’ 플레이 퀘스트 달성 시 ‘서든패스-시즌1’ 패스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천애명월도’에서는 이달 25일까지 게임 접속 및 특정 요일(목/금/토/일)에 1대1 논검 등급전에 참여해 ‘곶감’을 모으면 누적 수에 따라 최대 ‘티어장비’로 교환 가능한 ‘7급 영옥 5개’, ‘신병 복주머니 10개’ 등 보상을 지급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 칭호’와 ‘마음의 춤’ 동작을 제공하고, 인게임과 홈페이지에서 OX퀴즈에 참여하면 각각 ‘은량 100금’, ‘20만 수양’, ‘기념화폐 10개’를 지급한다.

  • '사이퍼즈'의 트와일라잇 홀리데이 이벤트. 사진=넥슨 제공
‘사이퍼즈’에서는 15일까지 게임 접속 시 ‘청풍/명월 코스튬’, ‘도안’, ‘소모품’을 획득할 수 있는 ‘비단 주머니’를 비롯해 ‘SM선택형 풀유니크팩 상자’, ‘100주화 박스’, ‘마스터 도안’을 선물한다. 또한, 공성전 5회 플레이 시 ‘선택형 [2019 추석] 프레임’을 지급한다.

‘바람의나라’에서는 11일부터 10월 3일까지 ‘게임접속(1시간)’, ‘영웅용전 참가’, ‘천마전 참가’ 등 미션을 완수하면, 미션에 따라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바람모험포인트’를 제공하는 ‘추석감사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점에서 강화된 ‘용무기9(기간제)’를 무료로 지급하고, 포인트를 사용해 기간을 연장하거나 ‘용무기9(무제한)’으로 변경할 수 있는 ‘변경비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12일부터 15일까지 이벤트 시간에 맞춰 게임에 접속하면‘신수’, ‘캐릭터’, ‘환수’ 경험치 보너스를 최대 250%까지 제공하고, 9월 11일부터 25일까지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경험치 보너스(200%)’와 ‘누적 접속 보상(환수의상, 장비합성재료, 경험치 200% 물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클로저스’에서는 10일 언터처블의 정체를 확인할 수 있는 신규 지역 ‘부산 챕터2: 불신의 새벽’을 추가했다. 추석을 맞아 이달 16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한 누적 시간에 따라 ‘추석맞이 황금 통돌이’를 10개씩 지급하며, 26일까지 누적 접속 날짜에 따라 ‘형상 기억 매체’, ‘강화기 백신’, ‘SS 확정 D 컴포넌트’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마비노기’에서는 11일부터 18일까지 게임 접속 시 ‘송편 선물 세트’와 ‘벨테인 미션 엘리트 통행증 박스’로 구성된 ‘풍성한 한가위 선물 상자’를 선물하고, 일일 보상으로 ‘무제한 그림자 미션 통행증’과 ‘정제된 새도우 크리스탈’ 등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나오의 영혼석’을 사용하거나 게임 내 ‘환생’을 진행했을 경우 한복 의상을 착용한 ‘나오’ NPC를 만나볼 수 있다.

◇ 모바일게임 7종서 풍성한 이벤트 개시

  • '트라하'의 추석 이벤트. 사진=넥슨 제공
먼저 ‘트라하’에서는 추석을 맞아 19일까지 ‘추석맞이! 송편왔송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솔로·파티·공격대 던전 플레이를 통해 얻은 ‘송편’을 모아 ‘식혜’, ‘모둠전’ 등 신규 버프 음식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또 전문기술인 채집을 진행하면 아이템이 담긴 ‘한가위 복주머니’를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으며, 게임 내 미션에 참여한 횟수에 따라 전설 펫인 ‘풍요의 달토끼 라비’ 등 아이템을 얻는다.

‘다크어벤저 3’에서는 이달 24일까지 ‘몬스터 처치’, ‘불멸 레이드’ 등 미션 달성 시 빙고 티켓, 코스튬 티켓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보름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빙고 티켓을 사용하여 ‘추석특집 빙고 한판’을 플레이하고 ‘추석 기념 무기 외형 상자’ 등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오버히트’에서는 12일부터 15일까지 한가위 기념 ‘고급 영웅 10+1 소환’ 기회를 1일 1회 무료 제공하며 19일까지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하면 ‘송편’ 아이템을 지급한다. 획득한 송편은 이벤트 상점에서 4성 전설 영웅 선택권 등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 '삼국지 조조전 ONLINE'의 추석 이벤트 이미지. 사진=넥슨 제공
‘삼국지조조전 ONLINE’에서는 22일까지 ‘요일 사건’, ‘은전 사건’, ‘보부상 구출’에서 승리한 횟수에 따라 성장에 도움이 되는 ‘허가서’, ‘강화 보존권’ 등을 지급하고, 모든 조건 달성 시 ‘4등급 청룡, 주작의 보패 확정권’을 한 개씩 제공한다. 또, 1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교본’, ‘효과 점수’, ‘강화 보존권’, ‘7등급 보물 확정권’ 등 데일리 보상을 지급하고, 추석 연휴기간에는 ‘무장전 입장권’을 추가 제공한다.

‘액스’에서는 12일부터 14일까지 절구, 당근, 송편 등 추석 특별 재료를 일정 이상 모으면 달토끼 장식의 ‘월장석’을 제공한다. 또한, 19일까지 일주일 동안 출석 체크를 하면 서버에 따라 루비(1,000개/1,500개), 정제된 무기 승급석, 정제된 방어구 승급석, 정제된 장신구 승급석 등을 지급하고, 18일까지는 매일 장비 연마, 날개, 펫, 정령석, 티켓 등 다양한 콘셉트의 아이템을 할인하는 추석 맞이 특별 상점을 오픈한다.

기자소개 심정선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5줄 뉴스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9/10 13:13:10 수정시간 : 2019/09/10 13:13:10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