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 노래방, 코인 노래방에 시네마틱 영상 주제가 등록

하스스톤 윤하 인터뷰 영상. 사진=블리자드 제공
[데일리한국 심정선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의 최신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Saviors of Uldum) 주제가를 노래방에 추가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5일부터 TJ미디어를 통해 서비스되는 전국 태진 노래방 매장 및 코인 노래방에 '울둠의 구원자' 시네마틱 영상 주제가가 신곡으로서 등록돼, 순차적으로 등장한다. 곡 번호는 91982다.

또한 TJ노래방 공식 유튜브 채널에도 노래방에서 만날 수 있는 반주 영상이 올라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간편하게 주제가 따라 부르기를 즐길 수 있다.

한 시대를 풍미했던 디스코에서 영감을 받아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신나는 멜로디와 리듬으로 선보인 이 주제가는 시네마틱 영상 속 탐험가 연맹이 울둠의 사막을 무대로 펼치는 호쾌한 모험을 한층 발랄하게 그려내며,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어제 공개된 윤하의 '울둠의 구원자' 주제가 스페셜 영상에 이어, 이번 노래방 신곡 등록 역시 팬들에게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하스스톤 팬심을 드러낼 수 있는 색다른 재미 요소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

''울둠의 구원자' 노래방 이미지. 사진=블리자드 제공
아울러'울둠의 구원자' 주제가 스페셜 영상의 주인공, 가수 윤하의 인터뷰 영상이 오늘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추가 공개됐다. 이 영상에서는 윤하가 즐기는 하스스톤 영웅 직업과 게임 경험 등, 하스스톤 플레이어로서 숨겨지지 않는 팬심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노래방 등록 및 스페셜 영상 공개를 기념하는 선물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 신청하고 댓글을 남긴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는 모든 팬들에게는 하스스톤 오리지널 카드팩 하나를 선사한다. 또 전체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열 명에게는 가수 윤하의 친필 서명이 담긴 하스스톤 후드 티를 특별 상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하스스톤' 공식 블로그 포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