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 위한 편의성 업데이트도 진행
  • 하운즈 리로드. 사진=넷마블 제공
[데일리한국 황대영 기자] 넷마블은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에 메카니컬 슈트 가공과 등장식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메카니컬 슈트 화이트와 IRON 버전에 단계별 가공이 추가돼 더욱 강력한 장비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신규 메카니컬 COOP 등장식이 추가됐다. 메카니컬 COOP 등장식은 최초로 3개의 능력치를 상향시켜주며 화이트와 IRON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아포칼립스 무기의 능력치도 상향됐다. 몬스터 어설트 라이플과 유령 쉴드피스톨의 능력치가 상향돼 보다 강력한 데미지를 적에게 입힐 수 있다.

이밖에도 이용자들을 위한 편의성 업데이트도 함께 선 보인다. ST 리버티 방어구 강화 재료인 슈퍼튜브 집속체와 세이프가드의 필요수량을 하향해 보다 쉽게 강화가 가능해졌다.

새롭게 추가된 썸머코인 가공도 시선을 끈다. 이용자들은 썸머코인을 모아 슈퍼보이드 스프레이트 샷건, 썸머 COOP 수영복 랜덤박스, 슈퍼 멀티파츠 랜덤박스, 정복 부사관 1단계 선택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RPS게임인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 바탕으로 기존 RPG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자소개 황대영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5줄 뉴스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8/12 14:57:55 수정시간 : 2019/08/12 14:57:55
데일리한국 5줄 뉴스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