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 장점 최대한 살리고 합리적인 가격경쟁력도 갖춰”

쎌바이오텍 듀오안. 사진=쎌바이오텍 제공
[데일리한국 김진수 기자] 프로바이오틱스 전문업체 쎌바이오텍이 서울우유와 손잡고 장 건강 요거트 ‘듀오安’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듀오安’은 세계 특허 기술인 듀얼 코팅 ‘듀오락(DUOLAC)’과 서울우유 전용목장에서 생산한 ‘국산 원유’가 만나 고객의 장을 편안하게 한다는 의미를 담은 공동 프로젝트 브랜드 명이다.

장 건강과 장내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로 구성된 신바이오틱스 제품으로 더덕과 홍삼 분말을 첨가해 건강하고 진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듀오安’은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25일부터 광고영상을 송출하고 있으며 27일부터 전국 유통망(일반유통점,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쎌바이오텍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8개입 제품에 듀오락 샘플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쎌바이오텍은 “이번 프로젝트는 당사가 유산균 원말을 공급하고 서울우유가 국산 원유를 기반으로 제품 생산, 마케팅 그리고 판매를 담당해 양사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려고 노력했다”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에 합리적인 가격경쟁력도 갖췄다”고 설명했다.

한편, 쎌바이오텍과 서울우유는 지난 4월 양사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중랑구 서울우유 본사에서 유산균 및 식음료 사업에 상호 협력하는 MOU 체결식을 가진 바 있다. 당시 양사는 한국인의 장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한국형 유제품 개발에 나서기로 합의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