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화등선, 달성 단계별 캐릭터 스탯 증가…새로운 이펙트도 획득 가능

[데일리한국 황대영 기자] 위메이드는 계열회사 전기아이피에서 서비스하는 PC온라인 게임 '미르의전설2'가 고레벨 전용 콘텐츠 '우화등선'을 추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우화등선은 6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대상으로 특정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다 강력한 무공과 다양한 능력을 펼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 우화등선을 개선한 것으로 이용자들의 게임 플레이 재미와 몰입감을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

우선 우화등선 달성도에 따라 단계별로 HP와 MP 최대치, 회복속도는 물론, 가방 무게가 증가한다. 이와 함께 우화등선 각 단계에 따라 새로운 이펙트가 획득 가능하며, 획득한 이펙트는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기존 무릉도원과 신규 무릉도원을 입장할 수 있고, 신규 무릉도원 내 퀘스트를 통해 우화등선 단계상승에 필요한 재화 '(신)무릉도원의 인장'을 얻을 수 있다.

직업별로 방어용 무공 호신기막, 주술의막, 선천기공, 풍신술, 금강술을 궁극의 무공 5단계까지 달성할 수 있으며, 달성하면 기존 능력치 추가 외에 유용한 옵션이 부여된다.

한편 위메이드는 7월 17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화등선 단계 달성도에 따라 추가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2단계 달성 시 감사의 물약을, 3단계와 4단계를 달성하면 '(신)무릉도원의 인장' 100개, 200개를 각각 선물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