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드림 걸즈밴드파티, 하츠네 미쿠 등장 전격 예고…6월 5일 전격 업데이트

[데일리한국 황대영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일본 크래프트에그와 부시로드가 공동개발한 인기 모바일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밴드파티!(이하 뱅드림)'에 '하츠네 미쿠'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뱅드림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하츠네 미쿠는 일본 크립톤 퓨처 미디어가 개발한 버추얼 싱어 캐릭터다. 하츠네 미쿠는 국내외 게임 이용자 사이에 가장 인기 있는 IP(지식재산권) 중 하나로 손꼽히며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 바 있다.

뱅드림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하츠네 미쿠 기념 라이브 의상과 한정판 노트 스킨을 선보이고 콜라보레이션 음원 시리즈를 공개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하츠네 미쿠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사 측은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250스타(게임재화)와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더불어 6월 5일 콘텐츠 업데이트 이후 게임에 로그인한 예약자 전원에게 메신저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뱅드림 걸즈밴드파티 X 하츠네 미쿠' 콜라보레이션 이모티콘을 추가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