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트서울 현장서 참여형 부스 운영
[데일리한국 황대영 기자] 게임 서버 전문 개발사 아이펀팩토리는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 그랜드볼룸에서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양일간 개최되는 '유나이트서울 2019'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유나이트는 유니티에서 개최하는 개발자 콘퍼런스로, 이번 유나이트 서울 행사에서는 유니티 설립자인 데이비드 헬가슨의 기조 연설 및 다양한 게임을 체험하고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쇼케이스와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이펀팩토리는 현장에서 유니티를 사용하는 개발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참여형 부스를 운영하고, 유니티로 개발하는 게임에 자사의 '아이펀 엔진'을 이용해 손쉽게 멀티플레이어 기능을 탑재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할 계획이다. 아울러 풍성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부스를 방문하는 참관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문대경 아이펀팩토리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서 보다 많은 유니티 개발자들이 손쉽게 멀티플레이어 게임 개발에 접근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며 "아이펀팩토리는 국내외 여러 개발자 커뮤니티를 적극 후원함으로써 게임 개발 생태계 회복에 보탬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황대영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5줄 뉴스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5/20 09:51:11 수정시간 : 2019/05/20 09:51:11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