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팜어워드 굿브랜드’ 자양강장제 부문 대상 선정

한미약품 에너지골드 제품 사진. 사진=한미약품 제공
[데일리한국 김진수 기자] 한미약품은 자사의 자양강장제 ‘에너지골드’가 약사 1000명이 선정과정에 참여한 ‘코리아팜어워드 굿브랜드’ 자양강장제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한미약품의 에너지골드는 약국에서만 유통되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카페인 함유 유무에 따라 2가지 종류로 판매되며 골드컬러 디자인을 채용해 프리미엄 제품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에너지골드에는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돕는 아르기닌, 간기능보호 및 숙취해소에 좋은 베타인, 활력에 도움을 주는 타우린 및 비타민C, 비타민B군 4종 등이 함유됐다.

특히, 설탕 대신 결정과당을 사용해 혈당지수(GI)를 낮췄고 색소와 보존료를 사용하지 않아 부담없이 복용이 가능하다.

카페인 미함유 에너지골드엔 면역강화에 좋은 홍삼농축액과 스트레스 해소를 돕는 마그네슘이 포함됐으며 카페인 함유 에너지골드엔 노화방지를 돕는 카르니틴과 천연카페인 성분 과라나추출물이 각각 함유돼 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에너지골드는 피로회복 뿐만 아니라 비타민섭취와 간기능 보호를 겸한 약국용 드링크제다. 고객 기호에 따라 자신있게 권할 수 있는 있는 제품이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사랑 받도록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너지골드는 약국 전문 영업·마케팅 회사 온라인팜을 통해 약국에 공급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