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 반영

사진=삼성전자 제공
[데일리한국 김언한 기자]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삼성 큐브'에 최근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와 밀레니얼 세대의 선호도를 반영한 4가지 색상을 새롭게 도입한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적용되는 색상은 △프라임 핑크(Prime Pink) △피치 오렌지(Peach Orange) △세이지 블루(Sage Blue) △콰이어트 그레이(Quiet Gray)다.

삼성전자는 차별화된 색상과 질감을 구현하기 위해 미세한 가루 입자를 제품 표면에 고르게 도포해 색을 입히는 분체도장 방식을 사용했다. 발색과 내구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용제(溶劑)를 사용하지 않아 친환경적이다.

또 2가지 이상의 색과 서로 다른 크기의 입자를 섞어서 작업하는 방식을 적용, 세련된 색감에 깊이 있는 질감까지 표현했다.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삼성 큐브 컬러 에디션은 25일부터 판매된다. 청정 면적 47제곱미터(㎡) 로 출고가는 100만원이다.

삼성 큐브는 △'하이브리드 집진 필터'로 구현하는 강력한 청정 성능 △찬바람 없이 조용한 '무풍 청정' △공간과 상황에 따라 제품을 분리·결합 가능한 '모듈형 디자인' 등 삼성만의 차별화된 기술을 바탕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어 왔다.

이재환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소비자들이 이번 컬러 에디션을 통해 강력한 공기청정은 물론 집안 분위기까지 바꾸는 즐거운 경험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