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작온라인, 김용 '녹정기' 세계관 바탕 무협 웹 RPG

[데일리한국 황대영 기자] 아이템베이는 16일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를 통해 봄날소프트의 웹 RPG(역할수행게임) 게임인 ‘명작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명작온라인’은 신필 김용의 마지막 무협 소설 녹정기의 세계관을 오마주하여 재구성한 무협 RPG 장르의 게임으로 한편의 무협지를 읽는 듯한 탄탄한 스토리와 기존 무협 RPG와는 차별화된 다양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특히 1개의 캐릭터가 3가지 종류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무기 시스템을 통해 전투 상황에 맞는 무기를 실시간으로 선택하여 사용하며 무기에 따라 변화하는 스킬을 통해 화려한 액션과 변화무쌍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온게이트는 ‘명작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하며 ‘명작온라인’ 게임 이용 동의 회원에게 전용 게임 머니(토큰) 1000원과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결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문화 상품권 1000원, 30명에게 온게이트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게임에 사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정종훈 아이템베이 게임사업실장은 “명작온라인은 전 세계인을 통해 검증된 김용 소설의 탄탄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기획된 만큼 최고의 기대작”이라며 “무협 RPG 장르를 사랑하는 모든 온게이트 회원에게 명작으로 기억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엠아이의 게임 포털 게임매니아에서도 명작온라인 채널링을 시작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