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2월 서울 시작으로 전국 올레 tv 부모고객 찾아가 육아고민 해결
  • ‘올레 tv 키즈랜드 전국 콘서트’에는 ‘국민 육아멘토’로 불리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가 출연해 특별 강연을 진행한다. 사진=KT 제공
[데일리한국 박창민 기자] KT가 국민 육아멘토 오은영 박사와 함께 부모들의 육아 고민을 상담·해결하는 전국 토크콘서트를 마련했다.

KT는 자사 IPTV 영유아 서비스 패키지 '올레 tv 키즈랜드' 2.0 버전 출시를 기념해 '올레 tv 키즈랜드 전국 토크콘서트' 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올레 tv 키즈랜드 전국 토크콘서트'는 오은영 박사를 비롯한 육아 전문가들과 함께 올레 tv 부모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 육아 고민을 해결해주는 대국민 육아 지원 프로젝트다. 콘서트는 올 한해 전국 5대 광역시를 중심으로 열린다. 2월17일 목동 KT 체임버홀에서 열리는 서울 편을 시작으로 4월에는 대전, 6월 부산, 8월 대구, 10월 광주, 12월 수원 순으로 진행된다.

토크콘서트는 올레 tv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1차 서울 편은 신청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하고 1인 2매의 초대권을 증정해 총 400명을 초대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1월 한 달간 KT 홈페이지 또는 올레 tv 이벤트 메뉴('오늘의 추천'> '오늘의 이벤트')에서 리모컨으로 응모할 수 있다.

이번 콘서트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의 특별 강연으로 진행된다. 오 박사는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에 출연해 '국민 육아멘토'로 불린다. 오 박사는 KT 오리지널 콘텐츠 ‘오은영 박사의 육아상담소’에서 올레 tv 부모들의 육아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한 맞춤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오 박사는 이번 토크콘서트에서도 특별 강연은 물론 올레 tv 부모 고객들의 다양한 육아 고민을 현장에서 직접 수합해 '즉문즉답' 형식으로 해결해 줄 예정이다.

또한 프리미엄 교육 브랜드 '대교'의 유아교육 연구 전문가가 '우리 아이 책 읽는 습관 기르는 법'도 소개한다. '올레 tv 키즈랜드'를 활용한 구체적인 독서법도 직접 시연하며 고객들이 집에서 IPTV를 활용한 학습법을 아이에게 쉽게 가르칠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한편 KT는 지난해 10월 '올레 tv 키즈랜드' 2.0 버전을 출시하며 △유해 콘텐츠와 광고가 없는 ‘키즈랜드 모바일’ △‘오은영 박사의 육아상담소’, ‘뽀로로의 왜요쇼’ 등 엄마와 아이의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들 시력 보호를 위해 블루라이트 차단 등을 설정할 수 있는 ‘부모 안심 기능’을 공개한 바 있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송재호 전무는 "올레 tv 영유아 부모 고객들의 다양한 육아 고민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KT가 No.1 육아 전문가와 힘을 합쳐 전국 토크콘서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KT는 앞으로도 올레 tv 키즈랜드가 대한민국 대표 육아 필수품이 될 수 있도록 실생활에 유용한 서비스와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발굴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박창민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5줄 뉴스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1/14 10:20:19 수정시간 : 2019/01/14 10:20:19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

오늘의 핫 이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