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23일 서울 상암동 OGN e스타디움서 초대 월드 챔피언 가려

[데일리한국 황대영 기자] 넷마블은 오는 22~23일 양일간 OGN e스타디움서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 제1회 월드 챔피언십 최종 결정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총상금 5000만원 규모로 진행되는 모두의마블 월드 챔피언십은 출시 5주년을 기념해 개최하는 e스포츠 행사로, 넷마블이 주최하고 헬로모바일이 후원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3000만원 및 10만 다이아(게임재화)를 포함해 해당 선수의 특색을 담아낸 게임 내 고급캐릭터 'S+등급 카드'가 제작되는 혜택 등을 제공한다.

월드 챔피언십 최종 결정전은 지난 8월부터 3차에 걸친 온라인 토너먼트, 국가대표 결정전 등을 통해 선발한 국내 대표 선수 2인을 비롯해 총 6개국 대표팀이 대결을 펼치며, 유튜브 모마TV 및 OGN TV 채널로도 생중계한다.

최종 결정전 관람을 원하는 이용자는 티켓링크를 통해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넷마블은 현장을 찾은 관람객을 위해 3000 다이아 등 푸짐한 다이아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모두의마블 대표 캐릭터 데니스 및 슬기와 함께 산타와 트리 등을 연출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만끽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모두의마블은 출시 후 5년간 줄곧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며 모바일 게임은 수명이 짧다는 편견을 깨뜨리며 국내를 대표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