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28일까지 다양한 인 게임 이벤트 진행…꾸준한 업데이트 예고

[데일리한국 황대영 기자] 엠게임은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의 서비스 14주년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열혈강호 온라인은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를 사냥하고 촛불 및 14주년 초콜릿과 캔디를 모으면 생명력 20% 증가 아이템, 공격력과 방어력 10% 상승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현발파 마을에 배치된 초대형 생일 케이크 앞에서 스크린샷을 찍으면 대몬공격력, 대몬방어력 및 경험치와 기연이 상승한다.

또 특정 의뢰(퀘스트)를 완료하면 대몬공격력, 대몬방어력, 경험치가 대폭 상승하는 생일 케이크 모양의 영수(펫)들을 선물하고, 영수 인기 투표를 진행해 능력치 상승 효과를 추가로 지급한다.

아울러 11월 25일 서비스 14주년 당일에는 게임 운영자(GM)와 게임 내에서 보스 몬스터 소환, 보물 찾기, 스크린샷 찍기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엠게임 열혈강호 사업부 강영순 실장은 "14년 동안 변함 없이 보내주시는 많은 사랑에 감사하며 생일 주간에 큰 혜택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 시즌별 다양한 이벤트와 공성전 시스템, 레이드 시스템, 보스 몬스터 개편 등 꾸준한 업데이트로 더욱 큰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