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하고 자연스러운 톤으로 아늑한 느낌

사진=삼성전자 제공
[데일리한국 김언한 기자] 삼성전자는 '삼성 큐브' 라인업에 신규 색상인 메탈 브라운을 추가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를 통해 기존 메탈 실버·화이트 색상에 한 가지 색상이 더 추가됐다.

지난 2월 출시된 삼성 큐브는 백화점 경로의 공기청정기 매출의 60%를 차지하는 제품이다. 특히 업계 최초로 메탈을 적용해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구현한 메탈 실버 색상은 국내 소비자로부터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탈 브라운 색상은 나무 재질처럼 자연스러운 톤과 유광·무광 사이의 은은한 광택감을 적용했다. 메탈 특유의 차가움은 덜어내고 아늑하고 따뜻한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최근 트렌드인 화이트톤이나 우드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려 더욱 감각적이고 세련된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 충격과 오염에 강한 크롬·티타늄을 첨가해 지문이 잘 묻어나지 않고 생활 스크래치가 발생하는 것 역시 예방할 수 있다.

△'하이브리드 집진 필터'를 통한 초순도 청정 성능 △찬바람 걱정 없는 조용한 무풍 청정 △사용 공간에 따라 분리·결합이 가능한 큐브 디자인 등 기존 '삼성 큐브'의 차별화된 기술은 그대로 적용됐다.

메탈 브라운 색상 삼성 큐브는 15일부터 청정 면적 47·94 제곱미터 2개 모델로 출시된다. 출고가는 각각 100만원과 200만원이다.

이재환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거실은 물론, 각 방마다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는 트렌드에 맞춰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적 가치까지 고려하는 제품을 지속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