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창세기전 IP를 활용한 모바일 전략 RPG
[데일리한국 황대영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엔드림과 조이시티가 공동 개발하는 신규 퍼블리싱 타이틀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사전예약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은 국산 명작 게임 시리즈인 창세기전의 지식재산권(IP)을 모바일로 옮겨 재탄생시킨 게임으로,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영웅 캐릭터와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비공정, 마장기를 중심으로 드넓은 필드에서 이어지는 길드 간 치열한 전투가 게임의 핵심 포인트다.

카카오게임즈는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이용자들에게 특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했다. 게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와 정상급 크리에이터인 침착맨과 울산큰고래, 옥냥이가 직접 출연하는 강력한 동영상 콘텐츠 '창세기전 랭킹쇼', '완벽하게 즐기기' 등을 통해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 시작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게임 예약자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재화 및 아이템으로 구성된 패키지와 한정판 카카오 이모티콘을 100% 증정하고, 구글 플레이 사전 예약자에게는 다이아(재화) 100개를 추가로 선물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자 100만을 달성할 경우 창세기전 외전 서풍의 광시곡에 등장하는 실버 캐릭터를 추가로 지급하며, 친구 초대 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원작의 스토리를 그대로 옮기면서도 전체적인 콘텐츠를 새롭게 재해석해 재미를 극대화시킨 창세기전을 만날 수 있다"며 "전략성이 강화된 수준 높은 전쟁 콘텐츠와 몰입도 있는 게임성으로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황대영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5줄 뉴스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10/02 18:39:34 수정시간 : 2018/10/02 18:39:34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

오늘의 핫 이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