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부터 30일까지 진행…韓 전용 6개 추석 미션 등장

[데일리한국 황대영 기자] 라이엇게임즈는 PC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이 추석 명절을 맞아 롤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재미를 선사하는 '한가위 맞이 롤 오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은 21일 오후 5시부터 30일 23시 59분까지 약 1주일 동안 진행된다. 이벤트는 게임 내 상점에서 제공하는 4가지 혜택과 함께 한국 이용자들을 위해 마련된 특별 미션까지 총 5가지 혜택을 통해 추석 연휴에 롤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먼저 롤은 게임 내 상점에서 상품 할인과 보너스 제공 혜택이 주어지며 2종류의 특별 상품이 판매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RP(유료재화)를 충전하는 이용자들에게 10%의 보너스 RP가 추가로 지급되며, 다양한 인기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매일매일 추가 세일'도 열린다.

또한 이전에 기간 한정으로 판매된 달빛 여왕 럭스, 달빛 악령 케이틀린 등 총 6종의 달빛 스킨과 무작위 스킨을 얻을 수 있는 수수께끼 스킨 4종도 특별 판매될 예정이다.

한국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 추석 미션도 진행된다. 집 등 어디서나 롤에 접속해 공략할 수 있는 일반 미션 3종과 PC방에서 접속 시 완수할 수 있는 3종의 PC방 미션, 총 6개의 미션이 준비됐다.

일반 미션에서는 PVP 및 AI 상대 대전에서 9킬 또는 24어시스트를 할 경우 파랑정수 250개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또한 PVP 게임에서 제어 와드를 1개 이상 설치해 3회 승리하면 500XP, 달빛 스킨을 착용한 챔피언이 있는 게임에서 승리 또는 일반 PVP 4승 시 파랑정수 400개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PC방 미션은 PVP와 AI 상대 대전에서 다양한 챔피언을 만나거나 직접 플레이 해 승리할 경우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보상으로는 열쇠 조각이 지급되며, PC방 미션과 일반 미션을 모두 완수했을 때 마법공학 상자와 열쇠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