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

사진=LG전자 제공
[데일리한국 김언한 기자] LG전자는 올레드 TV 트렌드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LG 올레드 TV 트렌드 SNS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LG전자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LG전자 공식 페이스북에서 관련 영상을 감상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올레드 TV가 전 세계 TV 트렌드를 선도하게 된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LG전자의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프라엘’과 영화예매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5일 해당 채널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LG 올레드 TV는 대형과 고해상도 제품을 중심으로 한 프리미엄 전략에 인공지능 등 차별화된 기능을 더하며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최근 북미 비영리 소비자 매거진 ‘컨슈머리포트’를 비롯해 미국, 유럽, 호주 등 여러 국가의 소비자 전문 매체가 실시한 성능 평가에서 1위를 석권했다. 올해 상반기 판매량이 작년 같은 기간 대비 약 2배 성장(2017년 38만7600대→2018년 상반기 71만3000대)한 것으로 나타났다.

LG전자 관계자는 “차원이 다른 완벽한 블랙을 표현하는 LG 올레드 TV와 함께 고화질 영상 콘텐츠 감상에 즐거움을 더하고, 이벤트 당첨의 기쁨까지 나누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