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특집 영화 및 드라마 콘텐츠 할인 제공

키즈 콘텐츠 시청 시 장난감 등 경품 증정

사진=SK브로드밴드 제공
[데일리한국 박창민 기자] SK브로드밴드는 추석연휴를 맞아 26일까지 B tv와 옥수수(oksusu)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B tv에서 △신과 함께: 인과 연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공작 △목격자 △맘마미아2 △메가로돈 가운데 3편 이상 구매 시 B포인트 1만점, 6편 이상 구매 시 2만점을 제공한다.

또한 영화 반값에 제공하는 '추석맞이 영화 반값할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벤트 대상 영화는 총 30여편으로 △인랑 △독전: 익스텐디드 컷 △데드풀2 △그것만이 내 세상 △쥬만지: 새로운 세계 등이 준비됐다.

‘추석맞이 TV 선물 코너’이벤트를 통해서는 연휴 때 몰아보기 좋은 드라마 10편과 예능 10편을 선정, 해당 콘텐츠 시청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패밀리사이즈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20일부터 30일까지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키즈 콘텐츠 이벤트도 진행된다.

B tv 키즈에서 ‘다이노코어’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고고다이노 사운드 변신로봇 4종(스톰, 안키, 페리, 포키)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밖에 키즈 월정액 상품에 새롭게 가입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듀플로 기차세트, 신비아파트 완구, 출동 레인저스 피규어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이뤄진다.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에서도 영화 할인 이벤트가 이뤄진다.

옥수수는 22일부터 26일까지 매일마다 무료영화를 상영한다. 상영 영화는 추룡(22일), 주토피아(23일), 스타워즈: 한 솔로(24일), 도리를 찾아서(25일),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26일) 등이다. 이 가운데 3개 이상 시청한 고객에게는 옥수수 포인트 3000점이 지급된다.

또한 26일까지 옥수수 추석특집관 내 최신 영화 △신과 함께: 인과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공작 △맘마미아2 △목격자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 중 3편 이상 시청 시 옥수수 포인트와 굿즈(Goods)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콘텐츠 중 3편 이상 시청 시 옥수수포인트 1만점을 지급하고 6편 모두 시청 시에는 2만점을 지급한다. 3편 이상 시청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는 옥수수 캐릭터가 그려진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