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홉 번째 클래스 금수랑 등장…신규 서버 헥세 오픈 및 55건 업데이트

[데일리한국 황대영 기자] 펄어비스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 신규 클래스 '금수랑'과 신규 서버 '헥세'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16일부터 아홉 번째 클래스인 금수랑과 신규 서버 헥세를 오픈했다. 금수랑은 소환수인 흑랑화 함께 전투하는 것이 특징이다.

펄어비스는 금수랑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검은사막 모바일에 진행한다.

먼저 9월 2주차까지 '금수랑 신화 무기 교환'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미완성 신화 주무기를 수령한 후 시간의 파편 50개를 모으면, 완성된 금수랑 신화 주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1 점핑 캐릭터 지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육성한 금수랑 레벨 달성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달성 구간에 따라 총 1000개의 블랙펄(게임재화)을 받을 수 있으며, 50레벨 달성 시 50레벨의 다른 클래스를 추가로 받는다.

이 외에도 흑정령 쿠션을 받을 수 있는 금수랑 커스터마이징 이벤트, 금수랑 맞이 특별 출석 이벤트, 전투 경험치 100%가 증가하는 육성 부스트 핫타임 이벤트 등이 함께 진행된다.

신규 서버 헥세에서는 흑정령 페스타가 9월 1주차까지 열린다. 이용자는 출석 및 일자별 의뢰를 전부 완료하면 반려동물 흑랑 등록증, 연금석 함 3개 등 총 4종의 아이템이 포함된 페스타 완료 보상 상자를 받을 수 있다.

한편 검은사막 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로 메디아 북부 지역 개척을 시작했다. 신규 의뢰와 새로운 우두머리 등이 추가됐고, 심연 등급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는 울림의 땅, 유적 발굴지 사냥터가 개방됐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