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AK수상레저 이용권 온라인 단독 특가

사진=호텔나우 제공
[데일리한국 김언한 기자] 호텔나우는 휴가철을 앞두고 ‘여름 액티비티 기획전’과 테마파크 ‘핫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이달 30일까지 여름 액티비티 기획전을 열고 수도권과 가까운 경기·강원 지역 레저·액티비티 티켓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기획전을 통해 △블롭점프 △플라이보드 △웨이크보드 △수상스키 △패러글라이딩 △짚라인 △ATV △번지점프 등 다양한 놀이기구와 레저시설을 저렴하게 이용해볼 수 있다. 6월 한 달간 호텔나우 앱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15만원 쿠폰팩도 제공한다.

또한 이달 10일까지 에버랜드와 AK수상레저 온라인 단독 특가 핫딜이 진행된다.

에버랜드 야간 이용권은 선착순 500명까지 2만5500원에, AK수상레저 워터파크 종일 무제한 이용권은 약 70% 할인된 1만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AK수상레저는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워터파크로,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좀비 커플 레이스’ 촬영지로 소개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호텔나우는 지난달 국내 숙박 앱 최초 레저·액티비티 예약 서비스를 론칭했다. 레저큐의 가자고 시스템과 연동해 전국 레저·문화시설 및 체험상품 티켓 500여종을 내놓았다.

이에 맞춰 야놀자는 ‘대한민국 방방곡곡’, ‘대한민국 어디든 가자고’, ‘여행맛 좀 볼래’, ‘여자들의 꿀팁’ 등 페이스북 페이지와 네이버 포스트, 다음 1boon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전국 각지의 레저·액티비티를 두루 소개하고 있다. 현재 야놀자 보유 페이스북 페이지의 총 팔로워수는 197만명에 달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