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기 맞아 대대적 마케팅…TV CF 온에어

사진=야놀자 제공
[데일리한국 김언한 기자] 야놀자는 2018년 여름 성수기 마케팅 캠페인 ‘초특가로 야놀자!’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이달 1일 TVCF 온에어를 기점으로,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대대적인 브랜드 캠페인 활동을 펼친다.

이번 시즌 야놀자 TV광고는 올 여름 전국 어디에서나 초특가로 경험할 수 있는 야놀자만의 혜택을 중독성 있는 CM송과 안무로 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를 위해 무대경험이 풍부한 아이돌 그룹 EXID의 멤버 하니를 최근 모델로 기용하고, 싸이 강남스타일의 안무가로 유명한 이주선 안무가를 섭외했다. 하니의 발랄하고 친숙한 매력과 누구나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놀춤’을 통해 야놀자의 브랜드 미션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를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 고객 대상 ‘초특가 무한쿠폰 이벤트’도 실시한다. 8월31일까지 기존 및 신규회원 모두에게 바로 사용 가능한 10만원 쿠폰팩을 지급하고 숙박 3번 예약 시마다 자동 발급되는 10만원 쿠폰팩도 무제한 제공한다.

호텔, 모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숙박 상품을 여름 휴가철 내내 할인가에 예약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이다. 쿠폰은 야놀자 앱 로그인 후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세원 야놀자 마케팅총괄상무는 “올 여름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강력한 혜택과 서비스를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임팩트 있는 광고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이를 통해 온 국민이 휴가비 걱정 없이 마음 편히 놀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